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예전에 아템먹고 튄늠(10)

눈누난나 2008.03.29 19:47 6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Sniper투,장원세라 이 두놈이 완전짜고 저희 길드 형님 아이템을 먹고 도망갔던일이 있었습니다. 현제 장원세라는 모길드에서 활동하다 요즘 길드를 옴겨 프로키온 모길드로 이적했습니다.

사건은 저희길드 형님이 아이템을옴기기 위해 Sniper투 이늠에게 템을 받아 달라하고 제접을 하였는데 Sniper투는 보이지않고 그날이후 길탈하고 잠적 같은날 장원세라 이놈도 같이 길탈을 하고 케릭이 팔렸다 하였습니다. 그러나 추후 장섭에서 보이는 우리길드 형님의 아이템 주변에서 저희길드가 웅성웅성하고 전쳇날리고 기타등등했습니다. 그때 저 두놈중 하나가 이야기를하더군요(장사키고있던) 거기서 옥신각신 이야기가 오고 갔고 거기서 저 두놈이 짜고친고도리란걸 알았조 저희길드에 스샷도 보관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일부템은 돌려받았지만 진짜 핵심템은 못받았조. 그런데 이것까진 좋습니다.

근데 지금 장원세라 그 씨래기 같은늠이 오히러 우리길드에서(동대문사단) 아이템을 해킹당하고 길탈해서 나간후 자기케릭 해킹한늠 잡아 족처서 케릭찾은후에 게임 하고있다고 헛소리를 하고다닌다네요. 템을 믿고 맏겼는데 그걸 가지고 도망간 쓰레기가 오히려 자기가 잘못이없다고 떠들고다니네요. Sniper투 이놈도 짜증나지만 장 원 세 라 이쉑은 더 짜증지대로 나는군요. 내가 쓴 이글에 불만이 있다면 나에게 귓해라 장 원 세 라 전번 줄팅게 함 죽어보자 진짜 현피가 뭔지(알레스카말라뮤트) 보여주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