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번에 있던 일에 대한 사과글입니다.(1)

크와트로씨 2008.12.14 21:38 4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어제 야간 근무를 서고 오전에 시내 갔다 와서 잠을 자고 있었는 데, 옆에서 동생이 카발 게임을 하더군요. 심심해 보이길래 그냥 캐릭터좀 키워봐라라고 해놓고 잠을 잤습니다.
그 사이 무슨일이 있었는 지는 모르지만 깨자마자 얼핏 본 동생의 챗 내용을 보니 그다지 안 좋아보이는 군요.

사과하고자 하는 사건은 저녁 9시 무렵의 EOShin(제가 키우는 캐릭터입니다.)의 전체전언 욕설건에 대한 것입니다.

동생이 무슨 연유로 욕설을 했는지 자세히 파악은 못했지만, 대충 전체전언으로 욕설을 한 것을 봐서는 어린 놈이라 예의가 없어서 자세히 경위를 물어보고 혼을 좀 냄과 동시에 사과글을 올립니다. 조금 더 늦게 깼다면 아마 더 큰 상황이 일어날 수도 있었던 터라, 저도 자고 깬 뒤라 경황이 없네요.

동생을 잘 못 가르친 제 잘못도 있습니다. 물론 동생에게 캐릭터 아이디를 가르쳐 준 제 잘못이 더 크겠지요.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조심하겠습니다. 대충 상황을 물어봐서는 어린 놈이 상황을 모르고 그냥 욕을 해 댄 듯 한데, 아직 어린 터라 뭘 모르는 아이입니다. 나이가 얼마나 되실련지 모르지만, 한 번 너그러이 용서해 주십시오. 한 번 더 이런 일이 있으면 제 책임을 지고 자진해서 아이템을 뿌리고 게임을 접겠습니다.

이런 상황이 오리라고는 예상도 못했습니다. 앞으로는 절대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조심하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