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AL TRANSCENDENCE

자유게시판

일반

미쟁에서 교대라는말이 없어져야 하지 않을런지(7)

남아도는힘 2009.01.07 07:17 5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쥬피터서 167아처를 키우는 십절서생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미쟁서 교대라는 말이 생겼내요.. 어찌 생각하면 같은 국가끼리 서로 도와주고 챙겨 주는 좋은 일이지만 이게 문제가 좀 있는 듯 하내요..
카발을 3년가까이 해서 이제 던전두 시들하구 일하느라 업하기두 힘들구해서 이런저런이유루 미쟁만 참여해서 즐기는데 막상 들가면 점수 채웟으믄 그만 나오라는 천쳇이 뜹니다. 그럼 열심히 쟁을 하다가두 이거 교대안해주믄 내가 먼 죄인이 된기분이 들구 그렇더라구요.. 심지어 늦게 교대해주면 짐 머하구잇냐구 천쳇에 이름을 부르믄서 머라 하는사람두잇구..그래서 맨날 착실하게 대기가 잇으면 교대를 햇읍니다.. 하지막 정작 오늘 전 쟁 대기1위로 계속 기다리다 끝낫내요.. 저한테 교대하라구 구박햇던 사람두 오늘 교대 안해주더군요...30분동안 30점 몬묵은건 설마 아닐꺼라 생각하는데 ....
머 주저리 주러리 글을쓰긴햇는데 결론은 교대라는 말은 없어져야한다는 생각이 드내여 일찍 미쟁온사람은 쟁하는거구 늦은 사람은 당연히 미쟁 몬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내여..쟁시간 기다렷다 열심히 쟁즐기는사람한테 나오라마라 왜안나오냐 이런말하는게 잘못된게 아닌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쥬피터 카펠의 화목과 단합을깨자구 올린글은 아닌데 ..... ㅎㅎ 그냥 이런 생각이 들어서 글함 올려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