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레나(16)

쥬얼리마스터 2009.11.23 22:11 11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태평의 케르세로스 입니다.

3체널의 아레나 자리의 자유화에 대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현재까지의 아레나는 입장 후 선 자리 외치기로 자리를 정하고 진행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오랜동안 이렇게 유지 되어 왔고 모든게 완벽 할 수 없듯이 수많은 문제점과 분쟁들도 낳아온게 사실입니다.

더불어 아레나 자체가 해당 호칭 처럼 혼돈의 산실 입니다. 기획의도가 일단 그렇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구요.

자리를 나누자면 네자리이고 진입제한 인원 총 21명이 동등하게 진행 하기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래서 쥬피터를 제외한 여러 타 서버에서도 자리를 배정하는 방식을 쓰지 않는곳도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은것 처럼 쥬피터에도 자리를 나눠서 하는것을 바라는 이들이 있으면 반대로 자리를 원하지 않는사람들도 있습니다..

모든것을 얻고자 함도 아니고 무리한 요구나 독점을 하려고 함도 아닙니다.

단지 자리때문에 헐뜯고 싸울바에 체널 하나만이라도 자율적으로 운영하면 생각이 다른 많은 이들의 구미에 만족 할거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현재 저를 욕하시는 분들도 많고 저희 길원분들 또한 욕을 들으면서 게임합니다.

욕먹는거.. 어느정도 예상은 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정황과 의도조차 묘연한 상태에서 과도하게 욕하시는분들 모두 자신의 입장만을 내세우진 않았는지 한번쯤 생각해보시고 떳떳하실때 욕을 하시건 하시는게 맞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테클 감사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