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부터 해온 베가섭 유저로써 장문의 글 남겨봅니다(2)
베가섭 오픈으로 오랜만에 카발이란 게임을 다시하게된 유저입니다.
그전 카발보다 다양해지고 일단 신규서버란 메리트에 이끌려 게임을 하게되었습니다.
몇년사이 변한 카발 시스템을 이해하기란 쉽지않은 시간들이였습니다...
두번째 베가섭 서버이동및 계정이동건에대해 설문조사를 할때 완벽하게 전체변화를 깨우치게되었습니다.
이해를 하며 게임을 하다보니 여러가지 이해가 않되는 부분들이 많타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자세한 문의는 아니였어도 1:1문의로 한적있던 질문들의 답변은
빠르지못하며 전화로 제문의를 드려야 해결되기 일수였습니다..
답변들은 하나같이 담당부서에 알리겠다 빠른시간내로 협의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근대 이해가 않가는 부분은 요번 업데이트로 새도우 or 아쿠아 등급이 중슬 중포코 중코라는 변경사항이
생겼는대 분명 그부분은 제조와 연결되는 부분이라구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조부분은 변경되지않았습니다. 이부분을 잘못이해를 해서 생각한다면
업데이트는 꽉차지못한 업데이트란것이되며 그것은 유저에게 빈상자에 포장을 해서 보낸 선물이라고
생각할수밖에 없다구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 업데이트로 인해 기존에 제조탬에 메리트를 하락하는 결과도 상당부분 생겨났다고 생각합니다..
이것또한 유저에 아이탬거래와 직결되는 부분을 운영자입장에서 터치했다고 생각할수잇는 부분이됩니다.
게임회사도 영업이익 창출을 통해 운영되는점 이해합니다...
지금 카발을 하시는분들은 카발을 밑고 몇년 몇달 몇일을 하신부분들을 생각해서 보다
운영자와 유저가 서로 이득이되는 방향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구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서버대항전을 보구 기대를 하다 내용을 읽고 상실감에 빠졌습니다.
신규서버인 베가는 아직 시그 14증폭 이벤트를 하지않은 이제 1년이 체않되는 서버입니다.
다른 섭과 비교해 차이가 다소 있다구 생각하구요
이번 베가 서버이동건도 다른 서버분들이 옴겨서 오고싶어하구 욕심낼정도로
차이는 있다고 봅니다. 근런대 동일한 장비지급으로가 아니라 본인장비도 포함이라고하면
여러가지 형편성이 균일하지못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국 그것은 베가섭을 위해서 장비를 지급하신다는건대...
좋타구도 생각이들지만 깊게 생각해보면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으로 쓸수있는 시그이벤트를
베가섭도 해야한다구 생각하는대 그점은 베가섭 유저라면 누구나 희망한다구 생각합니다..
운영자 또는 카발 회사 관계자분이 보구 한번더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장문의 글을 모두 읽어주신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제의견에 어떤의견도 좋습니다.
베가섭유저분들 의견궁금합니다 위에글은 제생각이기에 다들 댓글 자세히 남겨주셨으면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