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예를 들면..
A스킬을 v.20 배울 때 (쿨타임이 9초이고 타격치가 8000) 이라고 하고.
v.9일 때는 쿨타임이 4초이고 타격치가 5000이라고 칩시다.
단편적으로 8초를 기준으로 데미지를 비교해 보더라도 첫번째는 8000 이고 두번째는 10000 입니다.
또한 쿨타임이 길어질수록 재시전 가능시간이 느려질테니.
다른 스킬들을 돌려 써야겠죠. 이러면 당연히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스킬의 종류가 많아질 수 밖에 없구요.
애용하는 필살기(3~4개)로 콤보트리를 구성하지만 v.20스킬들은 5~6개 이상 배열해야 콤보트리가 완성될 겁니다.
시간을 오래 끌 수록 시간당 데미지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단... 스킬 두세대만에 종결 지을 정도 파괴력이 있다면 .. 20찍어도 됩니다.
ㅍㅌ
간단히 예를 들면.. A스킬을 v.20 배울 때 (쿨타임이 9초이고 타격치가 8000) 이라고 하고. v.9일 때는 쿨타임이 4초이고 타격치가 5000이라고 칩시다. 단편적으로 8초를 기준으로 데미지를 비교해 보더라도 첫번째는 8000 이고 두번째는 10000 입니다. 또한 쿨타임이 길어질수록 재시전 가능시간이 느려질테니. 다른 스킬들을 돌려 써야겠죠. 이러면 당연히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스킬의 종류가 많아질 수 밖에 없구요. 애용하는 필살기(3~4개)로 콤보트리를 구성하지만 v.20스킬들은 5~6개 이상 배열해야 콤보트리가 완성될 겁니다. 시간을 오래 끌 수록 시간당 데미지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단... 스킬 두세대만에 종결 지을 정도 파괴력이 있다면 .. 20찍어도 됩니다.
9렙이 쿨타임이 제일 빠릅니다..
그럼 12 , 18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