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AL TRANSCENDENCE

자유게시판

일반

많이도 추가 하셨네요;;;^^;;(0)

아이오브살 2011.11.03 19:26 9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 에펄릿 속성 부여 시스템 추가



  i) +7 이상인 에펄릿에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 추가



  • 속성 부여시 필요한 아이템

        - +7 에펄릿 / 시그메탈 에펄릿 : 에펄릿 속성주문서(상급) + 포스 코어(상급)



        - +8 이상 에펄릿 / 드라이 프라메 에펄릿 : 에펄릿 속성주문서(최상급) + 포스 코어(최상급)



  • 에펄릿 속성 부여 시 이미 부여된 속성과 동일한 속성의 부여를 시도할 경우 성공률에 패널티가 적용

  • 에펄릿 속성 부여를 통해 획득 가능한 속성

        - HP / 공격력 / 마법공격력 / 방어력 / 소드스킬증폭 / 매직스킬증폭 / 크리티컬 확률 / 크리티컬 데미지 / 크리티컬 확률 상한 / 크리티컬 확률 저항 / 크리티컬 데미지 저항 / 스킬증폭 저항



      ii) 코스튬 및 +7 이상인 에펄릿 추출



  • 코스튬 추출 : 확률에 따른 속성주문서(상급 또는 최상급) 생성 + 쿼츠 코어(에펄릿) 1~20개 사이 랜덤 생성

  • +7 에펄릿 / 시그메탈 에펄릿 : 100% 확률로 속성주문서(상급) 1개 생성 + 쿼츠 코어(에펄릿) 1~20개 사이 랜덤 생성

  • +8 이상 에펄릿 / 드라이 프라메 에펄릿 : 100% 확률로 속성주문서(최상급) 1개 생성 + 쿼츠 코어(에펄릿) 1~20개 사이 랜덤 생성

      iii) 에펄릿 슬롯 확장



  • 에펄릿 슬롯 변환 포뮬러카드와 슬롯 익스텐더를 사용해 최대 3슬롯까지 확장 가능

  • 에펄릿 슬롯 변환 포뮬러 카드

        - 0 -> 1 슬롯 변환(100% 변환 성공)



          1 -> 2 슬롯 변환(확률적으로 성공)



        - 제한 : 제조 레벨 1 이상의 모든 캐릭터가 사용 가능



        - 제조 재료 : +7 이상 에펄릿 + 슬롯 변환 포뮬러 카드 + 쿼츠 코어(에펄릿) + 포스 코어 + 포스 코어(피스)



        - 신규 DX 해저더스 밸리에서 획득 가능



        - 1회용 포뮬러카드



  • 슬롯 익스텐더는 해당 에펄릿과 연결되는 방어구의 등급과 동일한 등급의 슬롯 익스텐더 사용

     



     



    2. 링 오브 럭 +3 / 크리티컬 링 +3 추가



  • 착용 가능 레벨 : 150 레벨 이상

  • 신규 DX 해저더스 밸리에서만 드롭

  • 옵션

        - 링 오브 럭 +3 : 크리티컬 확률 증가 + 17%



        - 크리티컬 링 +3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 17%



     



     



    3. 킬리안의 반지



      i) 착용 가능 레벨 : 105 레벨 이상



      ii) 옵션 : 크리티컬 확률 +16% / 크리티컬 데미지 +3% / 공격력 +5 / 마법 공격력 +5 / HP +15



      iii) 획득 관련 퀘스트 : 킬리안의 힘을 봉인한 반지



  • 획득 레벨 : 105 레벨

  • 획득 NPC : 블러디 아이스의 마법상인 켈러

  • 퀘스트 내용 : 세 번째 킬리안 그라우슈텐 처치 후 스폰되는 박스에서 일정 확률로 드롭되는 퀘스트 아이템 획득

        - 퀘스트 아이템 : 킬리안의 편도핵 조직 세포(캐릭터 귀속)



  • 완료 보상 : 1회용 레시피인 '킬리안의 반지 제조법' 레시피 획득

  • 메르가헤프의 반지 퀘스트처럼 해당 퀘스트가 없이도 퀘스트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 해당 퀘스트는 반복 수락 및 완료가 불가능합니다.

      iv) 킬리안의 반지 제조법



  • 제조 재료 : 메르가헤프의 반지 1개 + 검은 고양이의 눈물 1개

        - 검은 고양이의 눈물 : 블러디 아이스의 마법상인 켈러가 50,000,000 Alz에 판매



  • 제조 확률 : 100%

      * 킬리안의 반지는 캐릭터 당 1개만 소유할 수 있으며, 메르가헤프의 반지와 동시에 소지할 수 없습니다.



     



     



    4. 신규 DX 해저더스 밸리



  • 던전명 : 해저더스 밸리

  • 진입 레벨 : 155레벨 이상(클래스 등급 11 이상)

  • 진입 아이템 : 곧 부화할 듯한 알

        - 그린 디스파이어의 잡화상인 리베트가 2,000,000 Alz에 판매



        - 게임 내에서 드롭되지 않음(NPC를 통한 구매만 가능)



  • 진입 위치 : X-23, Y-248

  • 난이도 : 쉬움/보통/어려움

  • 제한 시간 : 20분

  • 난이도에 따라 일반적인 아이템 드롭 외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로 드롭

        - 쉬움 : 레어 무기 / +7 에펄릿 / 링 오브 럭 +3 / 크리티컬 링 +3 / +7 에펄릿 슬롯 변환 포뮬러카드(1슬롯/2슬롯)



        - 보통 : 시그메탈 무기 / 시그메탈 에펄릿 / 링 오브 럭 +3 / 크리티컬 링 +3 / 시그메탈 에펄릿 슬롯 변환 포뮬러카드(1슬롯/2슬롯)



        - 어려움 : 미스릴 무기 / +8 에펄릿 / 링 오브 럭 +3 / 크리티컬 링 +3 / +8 에펄릿 슬롯 변환 포뮬러카드(1슬롯/2슬롯)



     



     



    5. 외형 변경 시스템



  • 장비 아이템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 시스템 추가

  • 각 마을의 마법상인 NPC를 통해 장비 아이템의 외형 변경 및 복원이 가능

  • 외형 변경시 필요한 아이템

        - 대상 : 외형을 변경하고자 하는 아이템



        - 재료 : 외형을 사용하고자 하는 재료 아이템 + Alz



  • 외형 변경 가능 기간 : 1일 / 3일 / 7일

  • 외형 변경은 동일한 타입의 재료 아이템으로만 가능하며, 변경 기간에 따라 소모 Alz 및 성공 확률이 차등적으로 적용

        Ex) 그레이트 소드와 다이카타나는 서로 간의 외형 변경이 가능(같은 양손무기)



  • 외형 변경에 성공한 아이템은 외형 변경 기간동안 캐릭터 귀속 상태로 처리

        - 외형 복원을 하거나 외형 변경 기간 만료시 다시 원래의 속성으로 복원됩니다.



        Ex) 계정 귀속인 아이템을 3일 외형 변경했을 경우 외형 변경이 유지되는 3일간 해당 아이템이 캐릭터 귀속이 되며, 기간 중 외형 복원할 경우 원래의 아이템 외형을 돌아오며 계정 귀속으로 복구됩니다.



     



     



    6. 퀘스트 캡슐 시스템 추가



  • 몬스터 드롭을 통해 획득 가능한 새로운 형식의 퀘스트 시스템 추가

  • 특정 몬스터들이 퀘스트 캡슐 아이템 드롭

  • 해당 아이템을 우클릭으로 사용시 퀘스트가 수락되며 바로 진행 가능

      * 현재 100레벨 이하에서 진행 가능한 캡슐 퀘스트가 추가되었으며, 추후 100레벨 이상에서 진행 가능한 캡슐 퀘스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 위탁 상점에 '퀘스트 캡슐' 카테고리 추가

     



     



    7. 트랜센더 등급 공격 스킬 판매



  • 각 마을의 인스트럭터가 포르타 인페르노에서만 드롭되던 트랜센더 등급 공격 스킬북 판매

  • 다른 트랜센더 등급 스킬북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

     



     



    8. 편의 기능 추가



      i) 개인 창고에 아이템 대량 보관/찾기 기능 추가



      ii) 편지 쓰기/답장 시 [닫기] 버튼 추가



      iii) 위탁 상점 내 아이템 슬롯과 슬롯 옵션 표시 방식 변경



  • 위탁 상점에서 아이템 검색시 해당 아이템의 슬롯과 슬롯 옵션을 아이템명 우측에 표기

      iv) 대상 선택바 개선



  • 타 캐릭터 선택시 선택바에 대상의 배틀 스타일 아이콘과 HP를 표시

  • 몬스터 선택시 몬스터의 등급(일반/네임드/던전의 보스 몬스터) 표시

  • 이벤트 몬스터의 경우 몬스터 이름은 하늘색으로 표시되며 등급 아이콘도 함께 표시

      v) 채팅창 및 시스템창의 투명도 조절 가능



  • 옵션의 채팅 탭에 채팅창 및 시스템창 불투명도 조절 기능 추가

  • 채팅창 및 시스템 창의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시 해당 옵션 조절 가능

      vi) '친구/길드원의 접속 메시지 안 보기' 옵션 추가



  • 옵션의 채팅 탭에서 해당 옵션 클릭시 등록된 친구 및 길드원의 접속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vii) 캐쉬 인벤토리 내에 새로고침 버튼 추가



      viii) 퀘스트 요약정보 창의 X, ? 버튼을 밝은 색으로 변경



      ix) 장비 비교 기능 추가



  • 인벤토리 내의 장비에 마우스를 올린 후 Shift 키를 누르면 장착 중인 장비와 비교 가능

  • 장비가 2개 이상일 경우 Shift를 눌러 연속적으로 비교 가능


  •  



    업데추가 하느라 수고하셨네요 ;;ㅎㅎ



    어쨋든간에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