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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모드3 후기](1)

영주동김경호 2012.01.06 19:27 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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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추공을 내리고 공력과 증폭을 올린건 잘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추공이 너무 높으면 장비에 붙어있는 증폭과 공격력 방어력이 가지는 의미가 줄어들거든요



 



요번 패치로 인해 유저간 아이템 등급에 따른 격차는 어느정도 벌어졌다고 보이네요



 



절대 제가 템이 좋아서 이런말을 하는건 아닙니다



 



템이 좋고 나쁘고를 상관없이 템이 좋으면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되고 템이 나쁘다면 일단 상향에 기분은 좋겠지만



 



향후 장비 업그레이드를 고민하게 되죠 굳이 힘들여 장비를 맞출 필요가 없으니까요...



 



오늘 패치 이후로 사냥도 해보고 미쟁도 해봤습니다만 미쟁같은 경우는 참여인원이 저조하고



 



본서버 만큼 신경써서 컨트롤을 하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뭐 어떻다 느낄만한 여유가 별로 없긴 했는데



 



격수캐릭을 상대할 경우 시너지효과가 들어오는게 워리어 밖에 없었습니다..사거리 상향의 힘인가요;;



 



다만 상대에 따라서 데미지 변화가 커지는걸로 봐선 방어력에 의한 데미지 감소 차이가 좀 더 확실해 졌다고 볼 수 있겠구요



 



사냥 면에서는 시너지 조합을 잘하면 확실히 상향이 되었다는걸 느낄 수 있었네요



 



귀찮아서 a나b를 꾹 누르고 있는 유저들이 꽤나 많았는데 사냥시 시너지 조합도 굉장히 중요해 진 것 같습니다



 



위자입장에서 그렇게 크게 더 말할 부분은 없고 타캐릭 부분에서 시너지나 사거리 등등 말이 많이 나오는걸 봤는데



 



어차피.. 모든사람의 입맛에 다 맞출순 없죠.. 당연히



 



저는 이번패치 대체로 만족 합니다만 유저 의견들 적절하게 조율하셔서 고치실건 고치시고



 



최종 마무리가 되었을때는 성공한 배3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특히 !! 잠수패치는 자제를 좀 해주시구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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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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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뺑덕어미

    클래스를 안적어 주셧네요 ;;

    • 2012.01.06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