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p.k시스템(5)
현제 사냥을 하다보면 사이코성(국적이다른캐릭) 이용자는 공격을 해온다.
몹을 쳐다 보고 있는대 갑자기 피가 쭈우욱 빠지면, 우선 주위을 살펴본다.
보는 순간 어떤한 행동을 하기 전에 이미 캐릭은 사망한다.
(이런 식의 시스템이 영웅이란 게임으로 기억된다) 아마 망하지 안했나 싶은대.
그럼 국가가 다른 캐릭 끼리 필드에서 공격이 가능케 패치를 계휙 했다면..
다름 대로 여러 상황을 고려해서 개발팀이 테스트을 했을거라 생각한다.
그런대 우선 캐릭이 몹 사냥을 하는 동안 이동 스킬을 클릭 해도 "캐릭"은
위치를 변경 할 수 없게 했다..
즉 상대가 공격하는 것을 알면서도 캐릭 이동 조치을 할 수 없게 해놨다.
정말로 이해가 안되는 시스템 설정이다..
(아들 중학생 있다면 한번 물어봐라)
상대가 공격하면 일단 최소 10초 정도 무적 상태가 돼야 한다.
그래야 p.k을 당한쪽에서 선택 여하에 따라서 방어공격, 또는 도망 선택 할 것이다.
(왜 피케이 버프 스킬을 따로 만들었는지..욕심이 과하면..망한다)
현제로써는 그 어느 쪽도 선택이 안된다.
그냥 어? 하면 벌써 사망해 있다. 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은 p.k 시스템 전체를 다시 검토 돼고, 다시 만들어 져야 맞지 싶다.
아직까지 다행이 개발팀장 의도에 따라가지 안고, 다수의 이용자 분이
자제 하고 있섯..문제가 커지지 안고 있다고 생각한다.
(카발2 안해봤지만..그리 ..큰 기대는 어렵지 안나 싶다.)
현제 대로 방치 하면..p.k 부분에서는 재미가 아니라..짱증 뿐일것이다.
전체적으로 게임의 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꼭 손보고 가야 하지 안나싶다.
그래야 이용자 현상 유지라도 하지 안을까 ....
13채 이용하시다 보면알지만 요새 2방에 훅가버리죠.. pk시스템보다 화력을 너무 높여버린게 큰잘못 아닐까 생각됩니다.
딴건 됏고 미쟁에서 이동하는데 버벅거리고 잘 못움직이게 맵 만들어논게 젤 짱남..
이 게임 직원들도 집단 이기주위 의식에 빠진거 같은대? 환경이 데카론 하고 비슷한대 그래도 아직은 카발이 좀 났다 싶은대요. 앞으로는 모르겠져. 회사 야금 야금 파 먹을지도. 오토? 이거 민,형사 소송걸면..공급자 절대 피해나가지못해요. 왜 아직까지도 불법 이용자 잡았다고 발표 하고 있을까?
몇십만분 하신분들도 조용히들 하고계시는데 어서 되도안하는 끄트머리잡아서 PK 디스거는지 그냥 상대할 가치도 없는 글이네요
글쓴게 완전 초딩이네 일기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