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이런길드가 다있냐?(9)
전 알데바란섭 포블 유저 사일 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카발 복귀한후 한길드에 가입을 했죠.
뭐 길원들과도 나름 원만하게 지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길원중 한분이 부길마와 트러블이있었는지 아무도모르게 강제탈퇴되었더군요.
그 길원분에겐 아무런 설명도없이 접해보니 길탈당했다고 합니다.
그리곤 나중에 대충 길원들에게 설명해준다는 이유가 인사!!!를 잘 안해서랍니다..ㅡ.ㅡ;
예의를 중시한다나 어쩐다나..접하고 이것저것 신경쓰다보면 인사 놓칠수도 있는거지..ㅡ.ㅡ;
(그렇다고 그분이 인사를 잘 안한건 아니고 늦게라도 하는타입이었죠. 다른길원분들도 나름 친했고)
저는 그 길원분이랑 친해졌기때문에 길탈당했다고 너 쌩 이럴순없어서 계속 친하게지냈죠.
그런데 부길마분께서 저에게 귓말로 같이다니지 말던가 자기네 길드 주채널에서 보이지 말라고하더군요.
나이도 많은분이고 그래서 그냥 알겠다고는 했는데 솔직히 채널을 전세낸것도 아니고 섭타다보면 올수도 있는거죠.
제가 안그래도 길탈당해서 어이없는 그분에게 너 그 부길마가 여기채널 오지말래 이럴수도 없는거구요.
오늘 그채널로 단채우러 왔는데 그 부길마가 보고는 대뜸 저에게 욕을하시더군요.
"ㅅㅂ 내말이 개 젓같이 들리냐?"<<요래시더군요ㅡ.,ㅡ;
저는 그래도 나름 친하게 지내왔다 생각했는데 대뜸 저래나오니 기분이 확 상해서 걍 바로 길탈해버렸습니다.
내가 무슨 문제를 일으킨것도 아닌데 왜 제 인간관계까지 그사람한테 통제를 당해야는지 어이가 없더군요.
무슨 독재자야? 김정일이야? 길마도 아니고 부길마면서 왜그래? 채널이 당신꺼야? 채널 샀어?
알데바란섭 ㄴGLOㄱrious 길드 부길마 ㄴGLOㄱ쑤기z님 그런식으로 겜하지 마소.
내가 누구랑 놀던 누구랑 겜하던 무슨채널을 가던 상관하지 마시고요.
생각해보니 어이없어져서 넋두리 한번 해봤습니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