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유저분들 의견 묻습니다.(5)
게시물 올라온지 3일째 많은 분들이 의견을 주셨지만 영자님은 않 보시는 모양이네요.
영자님의 답변을 듣고 싶은데요? 가능하시면 방문하셔서 답변 주셨으면 합니다.
언제 영자님의 답글이 올라올지 기다려 봅니다.
========================== 원본 글 시작 ==========================
플루토섭 명예길드 길마 PeterBlade입니다.
최근 제조시스템 변경 및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견을 묻고자 합니다.
1. 상슬제조 - 업데이트시에 기존에 포뮬러카드를 등록하여 이미 배운 사람들을 무시하고 제조스킬을 없앤후
스킬 등록시 50억 알츠를 내고 등록하도록 바꾸었습니다. 이는 유저들의 동의를 받은적이 없는데요.
게임상의 능력치나 스킬, 아이템은 유저가 열심이 게임을 하여 획득한 개인의 재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유저의 동의없이 일방적으로 빼았은 것이 정당한 것인가요? 유저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CABAL 운영자님의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운영자님 답변해 주세요.
2. 사냥 혹은 던전에서 얻은 아이템 가격의 변화
- 기존 사냥이나 던전중에 획득한 아이템을 각 상인에게 판매시에 획득할 수 있었던 아이템 가격을 10분
의 1로 줄이고 강화정도에 따라 차등을 둔 것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유저들이 게임상에서 획득
할 수 있는 알츠의 양이 감소한 것입니다. 그런데 밸리 진입템 가격은 280만 알츠입니다. 하루종일 사냥해
서 밸리 진입템 몇개나 살 수 있을까요?
또 HP포션 및 마나포션 제조 스킬을 없애고 상점에서 999개도 아닌 500개 짜리를 200만 알츠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킬 없앤것도 물론 유저들 동의 없었고요. 50개짜리가 5만알츠인데 500개짜리 200만 알츠는
어떻게 계산된거죠? 유저들이 알츠를 벌수 있는 길은 막고 써야되는 알츠를 써야하는것은 비싸게 한것
은 혹 어떤 의도가 있는건가요? 유저분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운영자님 답변 부탁합니다.
일단 제가 생각한 것만 적어 보았습니다. 유저분들 더 많은 의견 있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리플로 또는 글로써 많은 의견을 올려서 운영자가 정말 유저들을 위한것이 무었인지 깨달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두서없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원본 글 끝 ============================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