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아직 사람 있죠? "必"네 있죠 아직은 기획자 이야기 밸런스를 보시길(0)
전체 게시판 전체..지난게시물 모음중에있음
기획자의 이야기..밸런스를 보시길...대충 올려드리죠 쿠퍼스 팀장임
쿠퍼스: 네. 스킬 리뉴얼에 대한 일련의 사항을 공개한 지 어느덧 한 달이 되었습니다.
일전의 기획자 이야기에 언급한대로 스킬 리뉴얼의 규모는 아마도 역대 업데이트 중
가장 크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적중과 관통이라는 신규옵션이 추가됩니다.
적중은 방어자의 회피 수치를 감소시켜 공격에 성공할 확률을 올려주며,
관통은 방어자의 방어력을 감소시켜 데미지 감소율을 낮춥니다.
이 옵션들은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고 아이템 혹은 스킬에서 순간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관통, 적중 외에도 새로운 옵션들이 개발 고려 혹은 개발 중이며,
이에 따라 속성 부여 시스템에도 변경점이 생길 예정입니다.
쿠퍼스: 이전에 살짝 언급된 태세의 경우 각 배틀스타일마다 조금씩 다른 형태로 태세를 구현할 예정이며,
포스 블레이더를 예로 들면 라이트닝 블레이드, 아이스 블레이드, 파이어 블레이드라는
세 가지 인챈트 스킬의 중첩은 폐기하고 각각의 인챈트 스킬의 효율을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며,
어떤 인챈트를 사용했느냐에 따라 각 공격/버프 디버프 스킬들의 부가효과가 달라지는 방식을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데미지 계산 및 공격판정 등 기본적인 부분이 달라짐에 따라
전체 던전과 필드의 몬스터 역시 이에 맞추어 리밸런싱됩니다.
힘, 민첩, 지능 스탯에 대한 컨셉에 변화를 주며 이에 관련하여 장비 및 승급퀘스트 진행 시
요구되는 최소 스탯을 폐기하는 부분을 검토 중입니다.
**앞선 제조/제작 펫치로 실망 많은 유저분들도 많은데 카발이 따욱~ 따욱~ 따오기.. 잡카발로 변할듯...
여기서 퐝규 n 의 게임 리포트 홍보 대사님이신지 홈피 전유저님들 마져 초보로 규정...
글마다 게임 리포트로 가세요 합니다 리포트 카발만 아니죠? 전게임입니다...
다른 전 홈피 유저분을 초보로 만들고 답변도 못하는 멍충한 게임리포트 홍보 대사 퐝규 n
카발 홈피를 망하게 할려는 심보네요... 아래글 퐝규 n 본문을 참고 다른 덧글도 있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