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테서버 업뎃 내용... 쿠퍼스의 밸런스/재접신공 발동(0)
■ 변경 사항
1. 방어력 적용 방식 변경
*기존: 방어력만큼 데미지를 - 감소
*변경: 방어력을 내부 계산식에 적용하여 데미지를 % 감소
*특징
- 캐릭터 레벨에 따라 동일한 방어력 수치라도 적용되는 감소율이 다르게 적용
- 방어력 적용 방식 변경에 따라 게임 내 방어력 수치들이 전체적으로 조정
2. 스킬의 추가공격력이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
3. 회피율 적용 방식 변경
*기존: 회피율 수치가 %로 적용
*변경: 회피율(%) 대신 회피로 변경되어 회피 수치 100 당 1%의 회피율로 적용
4. 공격력 / 마법공격력 증가 방식 변경
*공격력 : 힘 수치를 높이면 공격력이 증가 (블레이더와 포스 블레이더는 민첩 수치로도 공격력이 증가)
*마법공격력 : 지능 수치를 높이면 마법공격력이 증가
* 배틀 스타일 따라 증가하는 효율 정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5. 스킬 랭크업 시 힘/민첩 혹은 지능/민첩으로 보상하던 스탯을 스탯 포인트로 변경
6. 아이템 능력치 변경...(주목할 사항...잘보시길;;)
*전체 무기 / 방어구 / 액세서리 / 버프 포션 아이템의 수치 변경
*아이템 강화 시 아이템 등급(하 ~ 최상)에 따라 상승 수치 차등화
7. 전체 던전/필드 몬스터 능력치 변경
* 변경된 판정 및 추가된 수치들에 맞추어 변경된 사항이며 몬스터의 난이도는 확정된 사항이 아닙니다. 일부 던전과 몬스터는 기존의 난이도와 체감 수준이 달라졌으나 이 부분은 확정 밸런스를 위한 테스트 목적으로 의도적으로 변경한 부분입니다.
8. 스킬들의 추가공격력 및 버프/디버프 스킬의 수치 조정
* 변경된 판정 및 추가된 수치들에 맞추어 변경된 사항이며 실제 스킬 리뉴얼은 이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9. 업적 관련 변경
*일부 아이템 / 던전 업적 문구 변경
*일부 업적의 랜덤 공개 조건 변경
*일부 사냥 업적 보상 상향 조정
10. 파티 대화시 대화 내용을 말풍선으로 표시해주도록 변경
11. 받은 메일 내 첨부된 아이템을 Ctrl + 마우스 좌클릭 / 드래그 앤 드롭으로 수령 가능하도록 개선
12. 서브 패스워드 생성시 탭 키를 누를 경우 입력 상자의 포커스가 바뀌도록 변경
■ 추가 사항...(쿠퍼스의 능력부터 바꿔라..)
1. BLOCK 판정 추가
*MISS
- 상대의 공격을 회피했을 경우 발동 (상태 이상 효과 없음)
- 방어자의 회피와 공격자의 적중 수치에 따라 결정
*BLOCK
- 상대의 공격을 방어했을 경우 발동 (상태 이상 효과 1/2 적용)
- 방어자의 방어율과 공격자의 공격률 수치에 따라 결정
2. 신규 능력치 추가
*피해감소
- 피해를 입을 경우 캐릭터의 피해를 피해감소 수치만큼 - 시킵니다.
*적중
- 공격 성공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적중은 상대의 회피를 감소시키는 형태로 작동
- 적중 수치에 따른 회피 수치 감소 정도는 각 배틀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적용
- 일부 배틀 스타일은 기본 적중 수치가 존재
*관통
-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관통은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형태로 작동
- 관통 수치에 따른 방어력 수치 감소 정도는 각 배틀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적용
- 일부 배틀 스타일은 기본 관통 수치가 존재
3. 힘 / 민첩 / 지능에 따른 증가 능력치 추가
*힘 : 힘이 증가하면 피해감소 수치가 증가
*지능 : 지능이 증가하면 각종 저항 수치가 증가
- 해당 저항 종류 : 크리티컬 확률 저항 / 스킬증폭 저항 / 크리티컬 데미지 저항 / 이동불가 저항 / 스턴 저항 / 다운 저항 / 넉백 저항
*민첩 : 민첩이 증가하면 공격률 / 방어율 / 회피 수치가 증가
* 금일 테스트서버에 업데이트되는 조정 내용에 의해 각 배틀스타일 별로 상향 혹은 하향된 사항들이 있으나, 이 부분은 이후 예정된 밸런스 업데이트 시 지속 조정될 예정입니다
**** 이후 밸런스 업데이트 예정..(카발 말아먹을려고 작정을한 쿠퍼스 카발만의 고유 스킬을모르냐?;;)
- 전체 공격 스킬 및 버프 / 디버프 스킬 밸런스 조정
- 신규 버프 / 디버프 스킬 추가
- 기존 스킬 중 일부 스킬의 능력치 및 효과 변경
- 스킬 인터페이스 개선
- 스킬 랭크 및 스킬 경험치 통합
- 소드 / 매직 스킬 슬롯 통합
4. 신규 업적 추가...이딴건 안해도되 망할 쿠퍼스야;;;
*일반 업적 : 22개
*퀘스트 업적 : 29개
*던전 업적 : 2개
*아이템 업적 : 22개
*PVP 업적 : 15개
*전쟁 업적 : 19개
*사냥 업적 : 20개
*공유 업적 : 11개
5. 길드 관련 추가
*길드 공지사항 수정 완료시 채팅창에 변경된 길드 공지사항 출력 추가
*길드창에 길드원 마우스 우클릭시 팝업 메뉴에 '친구 추가' 메뉴 추가
6. 퀵슬롯에 용병 등록시 해당 용병의 등급에 맞는 소환 구슬의 소지 개수 표시 추가
**테서버 업뎃..운영 몇번 보신분은 아실듯 대충 대충,,구렁이 담타넘는 업뎃에...
본서버 그대로 적용...본서버 유저가 테서버 실험체인걸;;;
기존 방어구/무기 거래는? 멘붕??;; 테서버 업뎃이라고 시비걸 영자딸랑이들은 접시물에 코/입 처담궈;;;
1. 골드 토드의 벨트 아이템 옵션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어 있던 오류 수정
2. 10레벨 이하 캐릭터가 레벨업시 '자동분배' 버튼을 클릭해도 도우미 FX가 사라지지 않던 오류 수정
■ 변경 사항
1. 몬스터 능력치 변경
- 필드 내 102레벨 이하 몬스터 / 100레벨 이하 시나리오 퀘스트 던전 내 몬스터 능력치 조정
- 필드 내 100레벨 이하 네임드 보스 몬스터 / 저레벨 승급 퀘스트 던전의 보스 몬스터 능력치 조정
2. 10레벨 이전 구간 난이도 조정
3. 포스 아처 초반 스킬의 추가 공격력 변경
***이건 시작에 불과한것...어제 70까지 키워봤는데 별모르고했음;;; 잠수수정 계속하겠죠;;;
■ 추가 사항
1. 10레벨 이하 캐릭터의 경우 일부 우측 알림창의 확인 버튼에 도우미 FX 추가
2. GPS 내 레이더 형식의 캐릭터/퀘스트 아이콘 추가
3. 위탁 상점에 아너러블 서클 카테고리 추가
4. 인게임 캐시샵 판매 아이템 정리 및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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