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반응을 어느 입장에서 댓글을 다느냐에따라 다를겁니다.
유저: 골수팬이나 장비 처분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들어옵니다.
운영자: 머큐리를 제외한 일부섭은 유저가 감소한 것은 사실이나 여전히 들어오고, 또한 지금 시행중인 업데이트로 카발이 되살아나길 기대하는 유저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육성게임의 본질인 렙업과 강해지기 위한 것이 목표였다면, 지금은 어떤 이유에서든지 들어옵니다.
그게 장비를 처분하기 위해서 들어오는지.. 업뎃을 기대하여 미리 대비하는 건지.. 재밌어서 오는건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볼 때.. 몸과 마음이 완전 떠난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고 봐요.
내 주변과 길드만을 들여다봐서 이런지 모르지만.. 불만도 많고 보다 더 재밌게 즐기고 싶지만 상황에 맞춰 나름 재미를 찾고 있습니다.
카발 요즘들어오기 시작한 1ㅅ
똑같은 반응을 어느 입장에서 댓글을 다느냐에따라 다를겁니다. 유저: 골수팬이나 장비 처분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들어옵니다. 운영자: 머큐리를 제외한 일부섭은 유저가 감소한 것은 사실이나 여전히 들어오고, 또한 지금 시행중인 업데이트로 카발이 되살아나길 기대하는 유저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육성게임의 본질인 렙업과 강해지기 위한 것이 목표였다면, 지금은 어떤 이유에서든지 들어옵니다. 그게 장비를 처분하기 위해서 들어오는지.. 업뎃을 기대하여 미리 대비하는 건지.. 재밌어서 오는건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볼 때.. 몸과 마음이 완전 떠난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고 봐요. 내 주변과 길드만을 들여다봐서 이런지 모르지만.. 불만도 많고 보다 더 재밌게 즐기고 싶지만 상황에 맞춰 나름 재미를 찾고 있습니다.
카발 요즘 들어오는 사람 1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