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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포스실더(1)

푸하하333 2012.12.06 13:55 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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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후 아직까지 공식적인 육성방식이 확립된건 아니라고 봅니다.
때문에 개인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스탯은 민첩을 200, 지능은 장비에 맞추고 나머지는 힘에 투자하십시요.



 



민첩은 공율과 방율 및 회피수치를 올립니다.



현재 공율과 방율의 중요성이 두각되는 상태입니다.



%로 나타났던 회피는 수치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회피는 100%가 없다는 걸 공식적으로 말한거나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블레이더에게 절대회피라는 버프가 생겼습니다.



절대회피버프는 콤보상태이더라도 100%회피합니다.



이 외에는 앞서 말했듯이 100%회피라는 것은 없습니다.



 



지능은 마법공격력과 각종 저항수치(확저항/스킬증폭저항/스턴 다운 넉백저항/크뎀저항/이동불가저항)가 오릅니다.



포실은 저항수치를 올릴려면 두자리 스텟변화로 올릴 수 없을 겁니다.



또한 이를 염두하여 지능에 투자하더라도 얻는 저항수치보다 잃는 능력이 큽니다.



 



힘은 공격력이 증가하고 피해감소가 증가합니다.



업데이트가 되면서 여러 가지 개념이 생겨났지만 피해감소란 것은 자신의 피해를 피해감소수치만큼 마이너스가 되는 겁니다.



 



공격스킬은 게임을 하다보면 주로 쓰는 스킬을 알게 될 것이고.



버프는 필요하든 아니든 모두 배우십시요.



 



미쟁이어서 이만 갑니다.



 



추가적으로 적습니다. 뒤늦게 볼 포실 유저를 위해.



현재는 실드스플린터와 실드그레네이드 두가지 스킬로 콤보합니다.



물론 20까지 찍습니다.



 



그리고 포스킥과 실드차지를 필수적으로 배우십시요.



실드브레이크, 실드레이, 실드익스플로젼도 배우십시요.



 



쌍트랜을 기준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부가적으로 한마디 더.



민첩을 200찍는 이유는 업데이트 공지를 보면 알듯이.



민첩 찍는 구간당 증가폭을 고려한 선택사항입니다.



 





  • 공격률


  • - 민첩 200이하 : 기존에 민첩 1당 5씩 상승 하던 값을 6으로 조정



    - 민첩 200 ~ 600 구간 : 기존에 민첩 1당 2.5씩 상승 하던 값을 2로 조정



    - 민첩 600 ~ 1100 구간 : 기존에 민첩 1당 2씩 상승 하던 값을 1.5로 조정



    - 민첩 1100 이상 구간 : 기존과 동일하게 1



  • 방어율


  • - 민첩 200이하 : 기존에 민첩 1당 4씩 상승 하던 값을 5으로 조정



    - 민첩 200 ~ 600 구간 : 기존에 민첩 1당 2씩 상승 하던 값을 1.5로 조정



    - 민첩 600 ~ 1100 구간 : 기존에 민첩 1당 1.6씩 상승 하던 값을 1로 조정



    - 민첩 1100 이상 구간 : 기존에 민첩 1당 0.8씩 상승 하던 값을 0.5로 조정



  • 회피


  • - 민첩 200이하 : 기존에 민첩 1당 5씩 상승 하던 값을 6으로 조정



    - 민첩 200 ~ 600 구간 : 기존에 민첩 1당 2.5씩 상승 하던 값을 2로 조정



    - 민첩 600 ~ 1100 구간 : 기존에 민첩 1당 2씩 상승 하던 값을 1.5로 조정



    - 민첩 1100 이상 구간 : 기존과 동일하게



     



    민첩은 200이하 구간이 증가폭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굳이 200을 찍는 건 선택 사항일뿐이지만 공율 방율의 중요성을 체감하는 분은 최소 200을 찍는게 좋다는 겁니다.



     



    포실이 활성화되어서 포실로서의 지위와 건의가 와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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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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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텀텀

      답변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행복 하시길 ,,,,,

      • 2012.12.08 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