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와 블레를 해본 유저만 대답할 수 있는 질문같습니다.
그리고 이들 중에도 준지존급이상으로 게임했던 유저의 의견이 그나마 확실하다고 봅니다.
전 그런 유저가 아니지만 옆에서 지켜보고 당해본 바로는 글래디에게 한표 던지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특별한건 아니고 블레보다 글래디를 상대하는 것이 더 힘겨워서 입니다.
간단히 말해 한번 넘어지면 순삭(순식간에 죽임)할정도의 블레도 단점을 잘 이용하면 정도껏 죽일 수는 있습니다.
(소드캐를 순삭한다는 소리가 아니라 매직캐를 순삭한다는 말임.)
그런데 글래디는 상대하면서도 단점을 찾기가 힘들더군요.
초반 격노가 모이기전에 아작을 내야하는데... 글래가 몸빵까지 되는 캐릭이라 여의치 않네요.
(소드캐와 매직캐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봅니다. 소드캐의 단점을 매직캐의 장점으로 보완하고 매직캐의 단점을 소드캐의 장점으로 보충함.)
글래와 블레를 해본 유저만 대답할 수 있는 질문같습니다. 그리고 이들 중에도 준지존급이상으로 게임했던 유저의 의견이 그나마 확실하다고 봅니다. 전 그런 유저가 아니지만 옆에서 지켜보고 당해본 바로는 글래디에게 한표 던지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특별한건 아니고 블레보다 글래디를 상대하는 것이 더 힘겨워서 입니다. 간단히 말해 한번 넘어지면 순삭(순식간에 죽임)할정도의 블레도 단점을 잘 이용하면 정도껏 죽일 수는 있습니다. (소드캐를 순삭한다는 소리가 아니라 매직캐를 순삭한다는 말임.) 그런데 글래디는 상대하면서도 단점을 찾기가 힘들더군요. 초반 격노가 모이기전에 아작을 내야하는데... 글래가 몸빵까지 되는 캐릭이라 여의치 않네요. (소드캐와 매직캐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봅니다. 소드캐의 단점을 매직캐의 장점으로 보완하고 매직캐의 단점을 소드캐의 장점으로 보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