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만의 특징을 살리기 번거로워서 그럽니다.
격노의 효과를 볼려면 스킬을 열번이상 써야 합니다.
물론 격노당 능력치가 배가가 되지만 솔직히 격노가 최대에 이르렀다쳐도... 워리어나 블레보다 월등한 데미지를 주는 것도 아니고.
이에 반해 워리어나 블레는 격노 모을 필요도 없이 평상시 대로 때려도 그정도 데미지는 나오죠.
한대 때릴라고 애쓰게 격노모아서 때렸는데 워리어나 블레만한 데미지... 자칫 블럭이나 미스가 뜨면 허탈할뿐이죠.
이것때문에 글래가 매력없다고 봅니다.
격노가 글래의 특징이라면 격노단계를 반으로 줄이고 격노당 증가 폭을 배로 올리는 것도 좋겠죠.
그리고 격노1단계에는 추뎀10 2단계는 추뎀20+적중10 3단계엔 추뎀30+적중20+관통10... 처럼 각 단계별 특정효과를 넣었으면 하구요.
최대 격노발동시에는 절대회피처럼 100%관통이 되게 해야 한다고 봅니다.
현재 글래유저가 없기때문에 유치를 위해 이런 제안을 하는 거구요.
글래유저가 넘친다면 그때 타배틀과 발란스를 논할 시점이라 봅니다.
2014.10.03 08:53
호아린
쌈을 좋아하신다면 포블.. 던전비중이높으시면 글래...
개인적으로 글래 앞으로 패치가 좀더되야 유저들이 많아질거 같네요..
글래만의 특징을 살리기 번거로워서 그럽니다. 격노의 효과를 볼려면 스킬을 열번이상 써야 합니다. 물론 격노당 능력치가 배가가 되지만 솔직히 격노가 최대에 이르렀다쳐도... 워리어나 블레보다 월등한 데미지를 주는 것도 아니고. 이에 반해 워리어나 블레는 격노 모을 필요도 없이 평상시 대로 때려도 그정도 데미지는 나오죠. 한대 때릴라고 애쓰게 격노모아서 때렸는데 워리어나 블레만한 데미지... 자칫 블럭이나 미스가 뜨면 허탈할뿐이죠. 이것때문에 글래가 매력없다고 봅니다. 격노가 글래의 특징이라면 격노단계를 반으로 줄이고 격노당 증가 폭을 배로 올리는 것도 좋겠죠. 그리고 격노1단계에는 추뎀10 2단계는 추뎀20+적중10 3단계엔 추뎀30+적중20+관통10... 처럼 각 단계별 특정효과를 넣었으면 하구요. 최대 격노발동시에는 절대회피처럼 100%관통이 되게 해야 한다고 봅니다. 현재 글래유저가 없기때문에 유치를 위해 이런 제안을 하는 거구요. 글래유저가 넘친다면 그때 타배틀과 발란스를 논할 시점이라 봅니다.
쌈을 좋아하신다면 포블.. 던전비중이높으시면 글래... 개인적으로 글래 앞으로 패치가 좀더되야 유저들이 많아질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