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임의 출발은 유저의 눈으로 게임이 제작되어 집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유저의 관점은 퇴색되어 갑니다.
카발2는 유저의 관점에서 출발한 것이 아닌 제작자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출발한 게임입니다.
카발온라인은 출발에서 잘못되었다 반성?하고 오픈된 게임이며 카발2는 카발온라인의 잘못된 출발을 수정하여 출발한 게임입니다.
즉 카발온라인은 유저의 관점으로 오픈된 게임이고 카발2는 서비스공급자의 관점을 첨가하여 오픈된 게임입니다.
그 서비스공급자의 관점이 유저의 관점에 반한 경우라면 카발온라인을 따라올 수 가 없겠죠.
하지만 유저들이 간과한 걸 첨가했다면 플러스요인이겠죠.
그러나 현재 오픈중인 모든 게임을 통틀어 비교해 보면 오히려 식상한 게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저중심의 카발온라인이 좋다는 걸테죠.
ㅇㅅㅇ
모든 게임의 출발은 유저의 눈으로 게임이 제작되어 집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유저의 관점은 퇴색되어 갑니다. 카발2는 유저의 관점에서 출발한 것이 아닌 제작자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출발한 게임입니다. 카발온라인은 출발에서 잘못되었다 반성?하고 오픈된 게임이며 카발2는 카발온라인의 잘못된 출발을 수정하여 출발한 게임입니다. 즉 카발온라인은 유저의 관점으로 오픈된 게임이고 카발2는 서비스공급자의 관점을 첨가하여 오픈된 게임입니다. 그 서비스공급자의 관점이 유저의 관점에 반한 경우라면 카발온라인을 따라올 수 가 없겠죠. 하지만 유저들이 간과한 걸 첨가했다면 플러스요인이겠죠. 그러나 현재 오픈중인 모든 게임을 통틀어 비교해 보면 오히려 식상한 게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저중심의 카발온라인이 좋다는 걸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