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위 클래스 포블분들 오히려 워리어 이런분들보다 더 잘버티는거 같습니다. 카펠에 포블분들 한분을 잡으려면 포블 3명이 달라붙어야 할정도로 맷집과 방어력이 뛰어난분들이 많습니다. 각종 생존기로 디법강화는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생존기를 주는것보다 현재 사기적인 생존기 소드캐릭들이 일부 하향되어야 할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원래 포블 컨셉이 워리어나 포실처럼 다수의 적을 상대로 싸우는 컨셉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마나 제한에 걸리는 분들이 거의 없을정도로 마나통이 많아졌습니다. 마나 제한 상향이 필요하다고 보고 추가적으로 이동저항이나 피해감소 회피에 관한 디법의 옵션이 상향되는게 맞다고 봅니다.
지금 상위 클래스 포블분들 오히려 워리어 이런분들보다 더 잘버티는거 같습니다. 카펠에 포블분들 한분을 잡으려면 포블 3명이 달라붙어야 할정도로 맷집과 방어력이 뛰어난분들이 많습니다. 각종 생존기로 디법강화는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생존기를 주는것보다 현재 사기적인 생존기 소드캐릭들이 일부 하향되어야 할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원래 포블 컨셉이 워리어나 포실처럼 다수의 적을 상대로 싸우는 컨셉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마나 제한에 걸리는 분들이 거의 없을정도로 마나통이 많아졌습니다. 마나 제한 상향이 필요하다고 보고 추가적으로 이동저항이나 피해감소 회피에 관한 디법의 옵션이 상향되는게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