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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쟁 점수습득방식 개선해야 한다고 봅니다.(1)

호아린 2017.07.06 11:59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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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미쟁습득방식 너무나도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많이 맞아서 죽는 캐릭이 점수가 높고 거점먹으면서 킬수가높은 분들은 점수가 낮은 이런 쟁방식은 말도 안된다고 봅니다.

 

180레벨 공전 1천 방전3천대 율셋 소드캐릭으로 테스트를 해본결과  생존기15초버티고  본진부활 앞에서 적에게 돌진해서 2초만에 죽고 부활해서 다시 돌진 이런식으로만 해도 1600점대 그냥나오더군요  공전높은 매직캐릭보다도 오히려 더높게나옵니다.

 

반면 거점을 치는분들은 쟁점수가 바닥입니다. 가디언을 때리면  7초정도에 점수가올라가고 또한 다음거점을 이동하는데 소비되는시간

적세력이 왔을때 견제하면서 싸우는 시간에  점수차이가 확벌어집니다.

 

지는 세력은 매번 질수밖에 없는구조입니다. 인원이 20명차이나도 부활앞 쟁캐릭들 때문에 지는 상황입니다.

 

sp기어 바이탈기어를 사용하지않고 그냥 죽어서 적에게 킬점수를 내주는 도움안되는 쟁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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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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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푸하하333

    맞습니다. 현재 미쟁 점수 습득에는 kill과 dead가 적용하고 있지 않지만 앞으로 적용이 된다면 어느정도는 무마될걸로 봅니다. 즉 현재의 습득 방식에서 kill수를 곱하고 dead 수로 나누면 좋다고 봅니다. ....................................................................... 이렇게하면 격차가 너무 심하므로 kill 수와 dead 수의 차이를 구간으로 나눠 제시한 값으로 곱했으면 합니다. kill에비해 dead가 많으면 -값/ kill이 많으면 +값을 줘야겠죠.

    • 2017.07.06 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