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미스는 적중과 회피에 영향이 있습니다.
공율과 방율과 같은 맥락이며 결과는 블록과 미스로 표현된다고 보심됩니다.
2017.12.03 14:01
봄바람그날
와.. 설명 넘 감사합니다 ㅠㅠㅠ
2017.12.09 12:41
푸하하333
봄바람님 말이 맞습니다.
블록은 방어율과 공격률에 영향을 받습니다. 방어율보다 공격률이 높을 수록 블록이 덜 뜨게 됩니다.
(내가)공격자 입장이라면 블록이 덜 뜨고 싶기때문에 (상대방)방어자의 방어율보다 나의 공격률을 높여야하며 (내가)방어자라면 블록을 자주 뜨게 해야하므로 (상대방)공격자의 공격률보다 나의 방어율을 높여줘야 합니다.
공격자라 하더라도 동시에 방어자 입장이므로 이 둘을 잘 엮어줘야겠죠.
참고로 미스는 적중과 회피에 영향이 있습니다. 공율과 방율과 같은 맥락이며 결과는 블록과 미스로 표현된다고 보심됩니다.
와.. 설명 넘 감사합니다 ㅠㅠㅠ
봄바람님 말이 맞습니다. 블록은 방어율과 공격률에 영향을 받습니다. 방어율보다 공격률이 높을 수록 블록이 덜 뜨게 됩니다. (내가)공격자 입장이라면 블록이 덜 뜨고 싶기때문에 (상대방)방어자의 방어율보다 나의 공격률을 높여야하며 (내가)방어자라면 블록을 자주 뜨게 해야하므로 (상대방)공격자의 공격률보다 나의 방어율을 높여줘야 합니다. 공격자라 하더라도 동시에 방어자 입장이므로 이 둘을 잘 엮어줘야겠죠.
블록은 적중을 올려야 되는것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