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복귀하고 잘못된 관통 정보글때문에 내가찾아봄(1)
2012년 08월 30일 업데이트
1. BLOCK 판정 추가
- 상대의 공격을 회피했을 경우 발동 (상태 이상 효과 없음)
- 방어자의 회피와 공격자의 적중 수치에 따라 결정
- 상대의 공격을 방어했을 경우 발동 (상태 이상 효과 1/2 적용)
- 방어자의 방어율과 공격자의 공격률 수치에 따라 결정
2. 신규 능력치 추가
- 피해를 입을 경우 캐릭터의 피해를 피해감소 수치만큼 - 시킵니다.
- 공격 성공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적중은 상대의 회피를 감소시키는 형태로 작동
- 적중 수치에 따른 회피 수치 감소 정도는 각 배틀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적용
- 일부 배틀 스타일은 기본 적중 수치가 존재
-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관통은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형태로 작동
- 관통 수치에 따른 방어력 수치 감소 정도는 각 배틀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적용
- 일부 배틀 스타일은 기본 관통 수치가 존재
깔끔하네요 정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