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6년 11월 16일 업데이트

2016.11.16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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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입니다.

 

2016년 11월 16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실서버 업데이트 내용

 

 

■ 수정 사항

 

1. 특정 상황에 드롭된 아이템이 표시되지 않던 오류 수정

 

 

 

■ 변경 사항

 

1. 최상급 계열 아이템의 툴팁 메시지의 사용 대상에 '팔라디움 급' 추가

 

 

 

▶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내용

 

 

■ 변경 사항

 

1. 배틀 스타일 밸런스 조정

● 대시 / 페이드 / 블링크 툴팁에 이동거리 표시 추가

● 워리어

i) 소울 블레이드 스킬의 '공격력' 수치 상향

- 20레벨 기준 104로 변경

ii) 아트 오브 샤우트, 퓨리 샤우트 스킬을 '아트 오브 샤우트'로 통합

- 스킬 효과 (20레벨 기준)

* 기존에 보유하던 퓨리 샤우트 스킬북은 아트 오브 샤우트 스킬북으로 자동 변경

iii) 액스 어택 A/B 스킬 범위 증가

● 블레이더

i) 소울 블레이드 스킬의 '공격력' 수치 상향

- 워리어와 내용 동일

ii) 너클렛 스페셜리티 1단계 스킬 효과 변경

- 넉백 효과를 다운으로 변경

iii) 너클렛 어택 A/B 스킬 범위 증가

● 위저드

i) 블링크 스킬 이동 거리 상향 조정

ii) 매직 컨트롤 스킬의 '마법공격력' 수치 상향

- 스킬 레벨 20 기준 144로 변경

iii) 아트 오브 포스 컨트롤 스킬 능력치 변경 (스킬 레벨 20 기준)

iv) 피어싱 스펠 스킬의 '관통' 수치 상향 조정

- 스킬 레벨 20 기준 60으로 변경

v) 하드니스, 포스 인크리즈 스킬을 '포스 하드니스'로 통합

- 스킬 효과 (스킬 레벨 20 기준)

* 기존에 보유하던 하드니스, 포스 인크리즈 스킬북은 포스 하드니스 스킬북으로 자동 변경

● 포스 아처

i) 런처 어택 A/B의 스킬 변경 (스킬 레벨 8 기준)

- 적중 : 240으로 변경

- 옵션 추가 : 크리티컬 데미지 +8%

ii) 배틀모드3 시너지 명중사격(AABA) 변경

- 명칭 변경 : '집중사격'으로 변경

- 효과 변경

iii) 샤프니스, 오펜시브 블레스, 프리시전 스킬을 '샤프니스'로 통합

- 스킬 효과 (스킬 레벨 20 기준)

* 기존에 보유하던 오펜시브 블레스, 프리시전 스킬북은 샤프니스 스킬북으로 자동 변경

iv) 블라인드, 로워 디펜스 스킬을 '커스 오브 위더'로 통합

- 스킬 효과 (스킬 레벨 20 기준)

* 기존에 보유하던 블라인드, 로워 디펜스 스킬북은 커스 오브 위더 스킬북으로 자동 변경

● 포스 실더

i) 아트 오브 디펜스 스킬 효과 변경

- 해당 스킬 사용 시 적용되는 '이동불가 상태'를 '이동방해 +100%'(이동 스킬 사용 불가)로 변경

- 이동방해 디버프 지속 시간 : 36초

ii) 실드 하든 스킬의 '방어력' 수치 상향 조정

- 스킬 레벨 20 기준 97로 변경

iii) 마이트 위시 스킬에 '공격률' 효과 추가

- 스킬 레벨 20 기준 240

● 포스 블레이더

i) 마나 프리즈 스킬 변경

- 스킬명을 커스 오브 프리즈로 변경

- 사용 대상을 캐릭터 + 몬스터로 확장

* 단, 몬스터에게 사용 시에는 MP 감소 효과 미적용

- 피해감소 -50 효과 추가 (스킬 레벨 20 기준)

ii) 블라인드, 로워 디펜스 스킬을 '커스 오브 위더'로 통합

- 포스 아처와 내용 동일

● 글래디에이터

i) 신규 스킬 '아드레날린 오브 레이지' 추가

- 스킬 효과 (스킬 레벨 20 / 캐릭터 BSLV 16 이상 기준)

* 절대 데미지 저항

- 타격을 당할 때마다 데미지에 영향을 주는 타 효과들과 상관없이 데이터로 지정된 데미지만 입는 신규 능력치

Ex) 절대 데미지 저항 능력치가 '10'만큼 적용 중 다른 캐릭터 또는 몬스터에게 피격 시, 무조건 타격 당 '10'의 데미지만 입게 됨

- 각종 이동 방해기(스턴/이동불가/넉백/다운)은 기존의 상태와 동일하게 적용

ii) 바이탈 차지 스킬의 '힐' 수치 변경

- 기본 수치를 150으로 변경 (격노가 없는 상태에서 150의 힐 적용)

iii) 제노사이드 스페셜리티 1/2/3단계 스킬의 최소 사정거리를 1로 변경

 

2. 공훈 마스터리 UI에 공훈 세부 능력치 정보창 추가

● 공훈 마스터리 UI 우측에 공훈을 통해 얻은 추가 능력치 표시 추가

i) 좌측 흰색 수치 : 공훈 마스터리로 얻은 추가 능력치의 총합 (전쟁에서만 적용되는 능력치)

ii) 우측 주황색 수치 : 공훈 마스터리 확장을 통해 모든 지역에서 적용되는 능력치의 합

● 추가되는 표시 능력치

i) 공격 능력치 : 공격률 / 추가 데미지 / 적중 / 관통 / 회피무시 / 피해감소 무시

ii) 방어 능력치 : 방어력 / 방어율 / 회피 / 피해감소 / 관통 무시 / 적중 무시 / 피해감소 무시 상쇄 / 회피 무시 상쇄

 

3. 스킬 랭크업 조건 삭제

● 스킬 랭크업 시 충족해야 했던 BSLV 조건 삭제

Ex) BSLV가 1인 캐릭터도 트랜센더 랭크까지 트레인 가능

 

4. 메르가헤프가 드롭하는 '봉인된 메르가헤프의 반지' 아이템의 속성을 거래 가능으로 변경

* '봉인된 메르가헤프의 코어' 퀘스트 아이템은 그대로 캐릭터 귀속 속성

 

 

* 테스트 기간 중 세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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