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3월 12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입니다. 2014년 03월 12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 ▶ 실서버 업데이트 내용
■ 수정 사항1. 시에나의 팔찌 아이템에 잘못된 옵션 수치가 부여되던 오류 수정
- ▶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내용
■ 수정 사항1. 일부 아크리디움 장비의 스탯제한이 기존보다 낮게 적용되어 있던 오류 수정
■ 변경 사항1. 세인츠 포스칼리버 능력치 변경
* 세인츠 포스 칼리버가 기존과 달리 추가 장착 개념으로 변경되어 조정된 사항입니다.
옵션
수치
기존
변경
모든 공격력 증가
600
-
공격률 증가
2000
-
크리티컬 확률 증가
15%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100%
20%
모든 스킬 증폭
10%
10%
2. 제작 아이템 카테고리 변경
- 기존에 아머/배틀/마샬 과 부위로 나눠진 카테고리가 직업과 부위 분류
ex) 장인의 건틀렛 카테고리의 경우, 장인의 건틀렛(WA) / 장인의 건틀렛(FS) / 장인의 건틀렛(GL)로 분리
* LS 업데이트 시, 현재 방어구 제작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증편되는 카테고리까지 자동으로 등록
3. 인벤토리 변경
- 인벤토리 탭 디자인 변경
- 기존 한글 텍스트에서 심볼 아이콘으로 변경
- 인벤토리 내 '코스튬' 탭 추가
- 링크 웨폰 : 세인츠 포스칼리버/레거시 웨폰 장착
* 해당 아이템들은 기존 무기 슬롯에 장착 불가능
- 잡화류 아이템
- 의류 아이템
- 무기 코스튬 아이템
- 말풍선 아이템
- 미션전쟁 내에서 링크웨폰을 제외한 모든 코스튬 아이템의 외형은 표시되지 않음
4. 세트효과 UI 변경
- 기존 : 아이템에 마우스 오버 시 아이템 정보 하단에 표시
- 변경 : 인벤토리 장비탭 좌측 상단에 세트효과 아이콘 추가.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 시 표시
■ 추가 사항1. 글래디에이터 관련 추가
- 신규 버프 스킬 추가
- 학습
i) 스킬 이름 : 레이지 실드
ii)학습 랭크 : 컴플리터(0) 이상
iii)습득 : 각 마을 인스트럭터에게 구입
- 특징
i) 스킬 사용시 대상에게 데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 생성
ii) 격노에 따라 보호막의 데미지 흡수량 증가
iii) 스킬 사용시 전체 격노 모두 소진
- 신규 이펙터 2종 추가
- 종류
i) 블러디 러스크 이펙터
ii) 레이지 실드 이펙터
- 감정 시 능력치 확정 확률은 기존과 동일
- 제작 추가
- 방어구
i) 장인의 건틀렛 / 그리브 / 바이저 / 플레이트 (GL)
ii) 명인의 건틀렛 / 그리브 / 바이저 / 플레이트 (GL)
- 무기
i) 장인의 차크람
ii) 명인의 차크람
2. 캐릭터 공격/방어 관련 능력치 표시 추가
- 캐릭터 정보창 하단에 공격 전투력 / 방어 전투력 수치 표시 추가
- 공격 전투력
- 캐릭터의 공격 관련 능력치를 종합하여 계산, 하나의 수치로 표시
- 공격 전투력에 영향을 주는 요소 : 레벨 / 공격력(마법 공격력) / 스킬 증폭 / 관통 / 적중 / 추가 데미지 /
공격률 / 크리티컬 확률 / 크리티컬 데미지 / 배틀모드 지속시간 증가
- 방어 전투력
- 캐릭터의 방어 관련 능력치를 종합하여 계산, 하나의 수치로 표시
- 방어 전투력에 영향을 주는 요소 : 레벨 / 체력 / 방어력 / 피해감소 / 방어율 / 크리티컬 확률 저항 /
크리티컬 데미지 저항 / 스킬 증폭 저항 / 이동불가 저항 / 스턴 저항 /
다운 저항 / 넉백 저항 / 회피 / HP흡수량 / HP흡수상한
■ 미션 전쟁1. 미션전쟁 거점 점령시 레거시 웨폰 드롭 중지
2. 부활 및 건설 시간 관련 어드벤티지 추가
- 스코어 차이에 따른 부활 시간 어드벤티지 / 패널티
- 양 국가의 스코어 차이에 따라 부활 시간 조정
- 스코어가 적은 국가에는 부활 시간 어드벤티지 / 많은 국가에는 패널티 부여
- 캐릭터 킬/데스에 따른 부활 시간 어드벤티지 / 패널티
- 캐릭터의 현재 미션전쟁 킬/데스에 따라 부활 시간 조정
- 킬-데스 수치가 낮으면(즉, 데스가 킬보다 많을 때) 부활 시간 어드벤티지 / 높으면 패널티 부여
- 국가 스코어에 따른 부활시간 패널티와 킬/데스에 따른 부활시간 패널티는 합산하여 적용
- 스코어 차이에 따른 포스 타워 건설 시간
- 스코어 차이에 따라 포스 타워 건설 시간 단축
- 스코어가 적은 국가에는 건설 시간 어드벤티지 / 많은 국가는 기존 건설 시간 유지